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수 겸 화가로 활동하고 있는 솔비가 혼성그룹 타이푼으로 컴백합니다. 타이푼은 '레시피 프로젝트'로 5년 5개월 만에 뭉친 것입니다. 많은 사랑은 받았던 거북이의 곡 '비행기'의 리메이크 음원으로 컴백한다고 합니다. 함께 타이푼의 신곡 '비행기'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러 가봅시다.

 

 

 

(오피셜 뮤직비디오 보러가기)

 

 

 

 

가수 솔비 컴백

솔비는 2006년 제2의 코요테라고도 불리던 타이푼의 리드보컬로 데뷔했습니다. 2008년에 타이푼을 탈퇴하고 솔로 가수로 활동하다가 그 후 음악 활동보다는 화가로서의 활동을 더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던 중 2018년 '우하하' 이후 5년 5개월 만에 타이푼으로 다시 돌아오게 된 것입니다.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거북이의 '비행기'를 타이푼만의 레트로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많은 사람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여름에 어울리는 상쾌하고 상큼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7월 19일 신곡 '비행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고 어제인 7월 23일에 발매했습니다.

 

화가 솔비

 

솔비는 2012년에 첫 개인전을 열었고 이제는 어느덧 10년의 경력이 쌓인 화가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악플과 사이버 폭력에 피해를 입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사과를 소재로 한 작품들로 돌아왔습니다. 표절 논란을 소재로 한 케이크 디자인 작품은 완판 행렬이 이어지기도 했고 바르셀로나 국제예술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솔비의 작품들은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메시지와 교훈이 담겨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보러가기)

 

반응형